메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뉴스

BYD코리아 1000번째 고객에게 아토 3 인도

2025.05.29


l 28 BYD 서초전시장에서 1 번째 고객 초청 BYD 아토 3 인도식 진행

l BYD 아토 3 구매 이유로 동급 대비 뛰어난 수준의 성능, 합리적 가격 꼽아

l BYD 아토 3, 연령층의 고른 관심 확인, 전기차 저변 확대에 기여할


 

2025 5 29(서울) - BYD코리아가 출고 2개월 만에 1,000번째 고객에게 BYD 아토 3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000
번째 고객으로 선정된 유호성씨는 "세계 친환경차 시장을 선도하는 1 기업 BYD 국내 진출을 기다리고 있었다 최근 전시장에서 실제 시승 주행성능과 동급 최고 수준의 가성비를 보고 BYD 아토 3 구매를 결심하게 됐다 소감을 밝혔다.

지난
1 국내에 선을 보인 BYD 아토 3 출시 3 만에 전세계적으로 100 이상 판매되며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은 BYD 대표적인 소형 전기 SUV. BYD 핵심 기술인 블레이드 배터리와 순수전기차 전용 플랫폼 e-Platform 3.0 적용되어 탁월한 안전성과 넓은 공간 활용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자랑해 패밀리카는 물론 세컨드카로도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3D 서라운드 모니터, 파노라믹 선루프, V2L, 12.8인치 회전형 디스플레이,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다양한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동급 모델 대비 뛰어난 상품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난 17 동안 543대를 판매하며 주목을 받았다.

BYD
코리아 조인철 승용부문 대표는 "지난 아토 3 구매한 고객은 20~30대가 20%, 40 30%, 50 32%, 60 이상이 18% 젊은 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층에서 관심을 보이고 계신 것을 확인할 있었다" "BYD코리아는 폭넓은 고객층을 만족시킬 있는 높은 상품성을 가진 신차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최적의 서비스 환경 내세워 국내 전기차 시장 성장을 위해 최선을 "이라고 말했다.

BYD
코리아는 현재 전국 주요 도시에 운영 중인 BYD 승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현재 12개에서 올해 연말까지 25 이상으로 늘려 최적의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며, 15개의 BYD Auto 전시장은 30 이상으로 늘려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한편
, BYD코리아는 5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BYD Auto 전시장에서 BYD 아토 3 시승 행사패밀리 EV데이 운영하고 있다. BYD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bydauto.kr) 통해 사전 시승 신청 혹은 전시장 방문 현장 신청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스타벅스 커피 쿠폰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

쿠키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수락하시겠습니까?

우리 홈페이지에서는 콘텐츠 등을 개개인에게 맞춤화하고 귀하의 사용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쿠키 및 기타 추적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고 관리하는 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